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 후기

 

어제 드디어 아이폰과 저는 이별을 했습니다,

아이폰5가 나오기까지의 시간을 버티지 못하고 저는

갤럭시s3로 넘어 가고야 말았습니다,

스티븐잡스형에게는 정말 죄송하지만,,

 

내 아이폰은 뒤에가 박살나 있고 ㅋㅋ

그래서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에 가서 일단 수리를 했습니다.

 

수리하고 가져다 팔면 돈이 조금 되더라구여~

그래서 수리하기로 결정!

 

남은 위약금이 조금 되지만 이거 고쳐서 팔면 어느정도 매꿀수 잇을듯해요.

아무튼간 갤럭시s3 대따빠름,,

원래는 안사고 아이폰5 기다리려고 했거든요?

근데 여기 의정부아이폰수리 하로 가서 바꾸기로 마음먹엇어요.

어떻게 이렇게 싸지?!

갤럭시s3바로 개통하는데 파는게 훨신 이익이더라구요,

사장님도 완전 웃겨서 ㅋㅋ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도 않았고,,

암튼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 가면

핸드폰도 바로 바꿀수 잇음 ㅋㅋ

첨에는 어딘지 몰라서 막 해맷는데

폰매장같은 곳에서 수리도 같이 하는 거였더라구여,

흠,, 그래서 진짜 고민 했음

근데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 가서 바꾸길 잘한듯,

왜냐하면 난이제 안드로이드 유저니깐 ㅋㅋ

아이폰아 즐거웠다 다음에 아이폰5로 만나자,, ㅋㅋ

아 맞다

아이폰 망가져서 수리할땐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 가세요

가능역 앞에 있는데 아주 잘해 주셨슴, ㅎㅎ

글 열심히 써주기로했는데

갤럭시s3밖에 안보여서 잘 못쓰겟다

ㅋㅋ

아이폰쓰다가 이걸로 넘어와서 조금 햇갈리긴 한데

뭐 쓰는데 큰 불편은 없는걸로~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에서 핸드폰도 삼

이거 할원 30들어감 ㅋㅋ

완전싸져

아이폰5 쫌 아쉽긴하지만 어쩔수 없음 다음기회를 기약

 

 

 

 

아이폰5 나중에 살꺼라서 명함받아옴 ㅋㅋ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에서 살꺼임 ㅋㅋ

완전 싸게해주셔서 반함,,

위치궁금하면 쪽지 주시면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 주소 알려드려요

만지작만지작

계속 가지고 노는중 아휴 좋아,

맞다 근데 애니팡 장난하나 ㅡㅡ

어제 핸드폰 바꿧거든?

근데 어제부터 아이폰도 애니팡되네염,,

아나,, 진짜 애니팡땜에 바꾼 것도 조금 있는데

암튼 잘샀으니까 됬지 머~~

애니팡 점수 15만정이 최곤데

80만점 얘네모야 도대체,,

나도 열심히 해서 1등될꼬당!

의정부아이폰수리 애플메딕 홍보~